에듀프로 고객 지원

소프트웨어 구매부터 기술 지원까지, 에듀프로의 전문 지원팀이 함께합니다. 궁금한 점이나 도움이 필요하신 내용을 알려주시면 신속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문의하기

아래 양식을 작성해 주시면 영업일 기준 24시간 이내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긴급한 요청은 전화로 문의해 주세요.

연락처 정보

고객센터

02-515-0535

sales@edupro.mygpt.kr

평일 09:00 - 18:00 (공휴일 제외)

기술지원팀

02-515-0536

support@edupro.mygpt.kr

평일 09:00 - 18:00 (공휴일 제외)

본사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23, 5층

(역삼동, 스트로베리필즈빌딩)

자주 찾는 지원

자주 묻는 질문

Q. 소프트웨어 견적은 어떻게 요청하나요?

홈페이지의 '견적/발주' 메뉴 또는 각 소프트웨어 상세 페이지의 '견적받기' 버튼을 통해 간편하게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필요한 소프트웨어와 수량 정보를 입력하시면 24시간 이내에 최적의 견적을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Q. 교육기관 할인은 어떻게 적용되나요?

교육기관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사업자등록증, 교육기관 인증서 등)를 제출하시면 소프트웨어 제조사의 교육기관 전용 할인을 적용해 드립니다. 견적 요청 시 교육기관임을 명시해 주시면 담당자가 필요한 서류를 안내해 드립니다.

Q. 소프트웨어 납품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결제 확인 후 일반적으로 1-2영업일 이내에 라이선스를 발급해 드립니다. 단, 일부 소프트웨어의 경우 제조사 처리 절차에 따라 최대 5영업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긴급한 경우 별도로 문의해 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처리해 드립니다.

Q. 기술 지원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소프트웨어 설치 및 활용에 관한 기술 지원은 이메일(support@edupro.mygpt.kr) 또는 전화(02-6956-8057)로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원격 지원이 필요한 경우 약속된 시간에 전문 엔지니어가 원격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대규모 설치의 경우 현장 방문 지원도 가능합니다.

Q. 볼륨 라이선스 구매 시 혜택이 있나요?

네, 대량 구매 시 추가 할인이 적용됩니다. 소프트웨어 종류와 수량에 따라 할인율이 다르므로 견적 요청 시 수량을 정확히 기재해 주시면 최적의 볼륨 라이선스 옵션을 제안해 드립니다. 또한 중앙 관리 시스템 등 추가 서비스도 제공해 드립니다.

에듀프로와 함께 소프트웨어 구매를 간편하게

교육기관을 위한 최적의 소프트웨어 솔루션과 전문적인 지원 서비스를 경험해 보세요.
지금 바로 견적을 요청하고 에듀프로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만나보세요.

에듀프로

교육기관 소프트웨어 구매 대행 서비스

www.에듀프로.kr

주식회사 스트로베리필즈

02-515-0535 sales@edupro.mygpt.kr

본사: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23, 5층 (역삼동, 스트로베리필즈빌딩)

연구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 45, 3층 (서초동, 스트로베리필즈 연구소)

대표자: 김스트로베리 사업자등록번호: 123-45-67890 통신판매업번호: 2023-서울강남-1234